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영상관련

귀인께 나눔받은 비디오테이프

by 월반장 2023. 1. 26.

얼마전 활동하고 있는 카페에서 큰 나눔이 있었는데

 

그중 비디오테이프에 꽂혀 신청, 다행히 당첨되어 나눔을받았습니다.  

 

 

신청한 테이프는 에너미 앳더 게이트와 고스트13 이었는데 서비스로 더 넣어주셨네요

 

 

딥블루시 외에 커버지가 없는 것은 스피드 그리고 트위스터 입니다.

모두 제가 좋아라하는 영화들이네요.

 

 

 

 

요새 하는 취미가 브라운관 개조인데 그 외에도 브라운관으로 비디오테이프 보는 것도 취미가 들렸습니다.

SVIDEO 출력이 되는 파나소닉 비디오레코더에 물려보았습니다.

 

 

 

브라운관은 메인으로 쓰는 아남 29인치입니다. RGB개조를 해둔 티비로 무난무난합니다.

 

 

아래는 딥블루시

 

 

 

고화질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만 이런 구형의 제품과 미디어로 보는 맛이 또 달리 있네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눔해주신 회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면서 오늘 테이프감상 좀 해야겠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