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전투 북해의 전투입니다.

이번 스테이즈는 난이도가 상당히 쉽습니다.

관우와 조운 장비는 책략치를 다 쓸때 까지 견제만 날려주시고

나머지 인원은 골고루 막타를 쳐주면서 렙업을 해줍니다.

(영상을 업로드하는 과정에서 북해영상의 원본을 날려먹었습니다. 그래서 공략을 쓰기전 경험치와 영상의 경험치가 결과가 약간 다릅니다. 하지만 거의 대동소이하니 봐주시길)

이번 영상은 다음에 100메가 제한덕분에 제대로 업로드가 되지 않아 부득이 하게 마이게임tv와
판도라에 올립니다.

 아래는 전체 맵입니다.
맵의 출처는 http://readonly.egloos.com/  입니다. 블러거분께 직접 허락을 받았습니다.

적들의 상당수가 산적입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산적은 숲이나 산에서 강하므로

적당하 숲에서 유인 후 싸워줍시다.

필자는 숲에서 칠경우 더 칠수도 있기 때문에 영상처럼 몇몇은 숲에서 처리한 경우도 있습니다.

북해전투 내용 (총 30턴)
1.보물상자 - 평기서, 특급주, 승리시 상금300,  또한 공융이 금 500을 줍니다.
2.일기토 - 조운과 관해의 일기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기토후 바로 스테이지 종료입니다.)

공략

출진인원은 유비 관우 장비 조운 번궁 간옹

앞서 말했다시피 관우와 조운 장비는 책략치를 다 쓸때까지 견제를 써줍니다.

나머지 인원은 골고루 막타를 때려주면서 경험치를 얻습니다.

힌트라면 초반에 내려오는 맹수부대와 다리를 지키는 있는 산적2를 처리할 때

숲에 있는 2기의 산적들의 공격및 이동범위내에 다가가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들은 보물상자근처에서 유인합시다. 초반에는 유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

저들을 유인할 경우 공융일행이 관해를 죽이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북해전투 결과
유비 9.21
관우 13.16
장비 12.33
간옹 11.19
번궁 11.19
조운 13.14

또 말하지만 역시 저렴한 레벨입니다. 이정도 수준은 아주 납득가능한 마이너한 레벨이니 

조금만 노가다와 리셋을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월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