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형주를 차지하기 위해 남부의 4군을 치러 갑니다.


별다를 것 없이 역시 쉬운 난이도 입니다.

아래는 마이게임티비에 올린 영상입니다. 안보이시는 분은 판도라에 올린 것을 보세요


아래는 전체맵입니다.

http://readonly.egloos.com/ 출처입니다. 직접 허락을 받았습니다.

이분도 무릉을 거치시는군요 분기가 3군데입니다만 전 첫번째를 선호? 해서 무릉입니다.....

무릉전투내용 (총 35턴)
1.보물상자 - 투석기, 금500
2.일기토 - 주창과 금선의 일기토가 있습니다.
3.승리시 - 상금 1000을줍니다.
4. 유비와 공지를 대면시키면 레벨업, 공지가 부하, 공지가 금선을 죽이며 스테이지 끝 (전체경험치50을 줍니다.)

공략
출진인원 - 유비, 관순, 간옹, 손건, 제갈량, 유봉, 미축

유봉으로 막타를 해주되 관순과 간옹에게도 간간히 막타를 줍시다.

일기토가 있습니다만 주창을 데리고 오지 않았습니다. 제가 쓰는 공략은 후반에 재등장할 주창을 거의 사용을 안하기 때문에 굳이 많이 올릴 필요는 없거든요


미리 관순과 간옹에게 투석기를 준 상태일겁니다. 이동하면서 바로 발석으로 바꾸어 줍시다. 

하단의 황무지로 가지마시고 위쪽의 발석차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공격하다보면 위험을 인지한 적장이 아래의 적장에게 원군 요청을 하고 아래의 군사들이 올라옵니다.... 

모두 처리하고 황무지로  나가는데 이때 절대 공지와 유비를 직접 대면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열심히 금선과 공지로 노가다를 즐기시다가 35턴에 유비와 공지를 접촉시키면 유비레벨1업, 금성사망, 전체경험치50과 함께 스테이지가 끝납니다.

무릉이후 얻은 투석기를 관평에게 줍니다.

무릉전투결과
유비 44.41
관순 41.46
간옹 41.49
손건 57.38
제갈량 41.53
유봉 39.74
미축 48.82

유비는 일부러 보병차를 써서 전차로 바꾸지 않았는데 공격력이 좋아지다보니 일부러 그런것입니다.  무릉에서 바꾸어도 관계 없습니다.




Posted by 월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