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이 만들었따 합판의 종류인 mdf판을 썰어서? 판을 상자를 만들고 경첩을 달아서 아크릴 잠금장치와 자물쇠를 마무리.....지금보는 것은 전면부로 좌측부터 15핀 rgb 출력단자(오락실 모니터용) 초록 빨강 파랑의 3단자는 컴퍼넌트 단자 , 노란색은 콤퍼지트 그옆의 것이 s비디오 단자   그 옆의 2열 15핀 단자 2개는 각각 1p와 2p 조장간 단자다
참고로 드릴고장과 톱의 노후로 인해 ..... 합판을 조각도로 자르고 구멍뚤었다....구멍을 이쁘게 뚫어주는 홀더를 쓸려면 드릴이 작동해야 하는데 고장...덕분에 손에 물집이....게다가 구멍들이 지저분하기 때문에 오늘은 밤에 실리콘을 쏴주어야한다 여기서 1퍼센트의 마이너스요인..
 

 
뭐 경첩을 달았다 나중에 혹시라도 고장과 개조를 위해서 용이하게 하기위해서 이다.
 
 

 
게임기판과 연결하는 잠마부이다. 커넥터로 연결하면 안쪽으로 설치해도 되지만 커넥터가 고장날수도 있으므로 그냥 바깥에서 꽂을수 있독록 바깥에 설치했다.
 
 

 
 
뒷부분으로 튀아나온 둥근부위가 220v 연결부위인데 이것은 현재 택배로 날아올고있는 부픔으로 바꾸면 깔끔하게 해결된다 부득이하게 집에 있는 잡다 부품들로 하느라 튀어나와서 보기가 좋지않다. 본래 용도는 캐논잭이라는  케이블연결단자인데 전원부로 쓰기에 적당하다 택배로 오는 물건은 이것의 제작용단자로 샷시형의 기판설치용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해결된다 밑에것은 스위치이다. 스위치는 잠마부의 5v 와12v 만 끊어서 연결해 놓았다. (집에 있는것을...뜯었다 쉿~) 경첩은 ..아파트 쓰레기장에 문짝버린게 있길레 주워왔다......크흠..
저 전언부가 5퍼센트의 마이너스 요인이다..
 
100 - 6 = 94퍼센트이다..
 
 
 
 
용량이 모자라 다시 2부로올린다.
 
Posted by 월반장
이전버튼 1 2 3 4 5 6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