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스노우브로스 스코어어택 공략 31~39

by 월반장 2011. 6. 17.

2011/06/15 -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 -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스노우브로스 스코어어택 공략 1~9

기본스코어시스템은 위의 링크 참조


31스테이지도 21~29와 비슷하다. 31, 32, 33, 39의 경우에는 보너스아이템이 높은 확률로 뜨기 때문에 나오면 그냥 넘어갈 수 밖에 없다.

스테이지전체가 샷횟수와 타이밍이 정확해야하기 때문에 말로설명이 힘들어서 영상그대로 하라는 말밖에는 할 수가 없다.

다만 주의할 것은 39스테이지에서 처음 눈덩이를 만들때 5방을 쏘라는 것이다. 그리고 위로 올라가면 된다.

39는 영상처럼 말고 노란원숭이들이 좀더 빨리 최상층으로 올라가는 수도 있는데 당황하지 말고 불덩이를 던지는 원숭이까지 기다렸다가 눈덩이3개를 만들고 굴리면 된다.

그외에 38에서는 바람돌이들을 처음 3마리를 유인하고 다음 가장 좌측에서 오는 녀석은 영상처럼 캐릭터를 위치에 두어야 한번에 맨바닥까지 내려온다.  자칫 화면 중간에 내려앉으면 골치가 아파지므로 주의

37은 특히 어려운데 관건은 화면 최상층에서 눈덩이들을 만들때 우측 노란원숭이 한마리를 중앙의 좁은공간사이로 집어넣어야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노란원숭이가 들어오기직전에 중앙의 좁은공간에 있는 원숭이들은 모두 눈덩이로 만드는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노란원숭이가 들어가는순간 입구에 눈덩이가 아니거나 풀리는 상태가 있다면 노란원숭이는 다시 밖으로 나가버린다.

이외에는 특별히 주의할점은 순간순간의 타이밍으로 이것은 자주 해서 익히는 수밖에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