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

스노우브로스 22~28스테이지 추가공략영상

by 월반장 2015. 7. 20.

*24스테이지 제외

22스테이지부터 28스테이지까지(24제외) ALL 8000 패턴이 추가되어 업로드 한다.

기존 패턴은 아래 링크

 

2011/06/16 -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 -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스노우브로스 스코어어택 공략 21~29

 

 

1.22스테이지

기존 패턴보다 1~2마리의 적을 더 8000점화 한다.

 

 난이도가 다소 높은데 포인트는 처음출현시 좌우이동하지 말고 빠르게 위로점프하면서 3칸째에서 4칸째를 올라갈때 좌측으로 이동하면서 점프하면 된다. 나머지는 영상대로 ..

 꼭대기에서 너무 빠르게 우측으로 넘어가면 우측에서 올라오는 파란색적이 너무 우측으로 치우쳐저 죽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

 

2.23스테이지

기존패턴보다 난이도를 좀 낮추었다. (기존패턴은 랜덤성이 있어서 자칫 싹쓸이실패를 경험하는 경우가 있다.)

 

포인트는 22와 마찬가지 첫출현시 좌우로 움직이지 않고 점프만 하되 파란색은 1대 녹색은 2대를 치고 올라가야 타이밍이 맞다. 회전하고 있는 파란색 적은 영상대로 유인하는 것을 권장 나머지는 영상대로 ..

 너무 빨리 점프하면 반대편 우측의 파란색적이 따라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당황하지말고 꼭대기에서 눈덩이화 할때 함께 처리해주면 된다.

 

3. 25스테이지

 기존패턴보다 1~2마리의 적을 더 8000점화 한 영상

 

포인트는 처음출현하자마자 점프하여 2칸위의 파란색적이 좌측을 바라보는 그 순간에 한 대치고 바로 내려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파란색적의 회전타이밍이 빨라져 애로사항이 꽃핀다.

내려온후에는 최대한 샷을 날려주되 특히 3번째 빨간색적에게 샷을 5대이상 먹인 후(최소 4대) 밀어주어야 ALL 8000 이 수월하다.

(처음 한 대 치는 패턴이 있고 아에 3대 쳐서 눈덩이로 만드는 중국유저의 패턴이 있지만 눈덩이화 할 경우 풀린 다음 회오리화 하거나 다른쪽으로 이동하는 랜덤성이 있기 때문에 비추천)

 

4. 26스테이지

 기존패턴보다 1~2마리의 적을 더 8000점화 한 영상

26스테이지는 2가지 영상이 있다. 하나는 중국유저의 영상을 카피한 것이다.(후자)

 

포인트는 스모캐릭터를 치고 1만점을 먹은 다음 내려올때 영상대로의 타이밍이 아니면 미스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그전의 작업에 샷을 한대 덜치거나 하는 실수는 무시하고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좋다. 좌측의 파란색적이 회오리화 하는 것만 막아도 싹쓸이까지는 진행가능(실수가 있을 경우 ALL 8000은 힘들 수 있음)

 

 

중국유저의 카피영상으로 처음 영상보다 난이도가 쉬우므로 이쪽을 권장,포인트는 처음 꼭대기로 올라가서 파란색을 유인할때 중간에서 우측에 붙어 있다가 점프하면서 넘어가면 된다.

난이도는 첫영상보다 쉽지만 상대적인 것으로 이 패턴도 실수시 싹쓸실패가능성이 크다. (첫영상은 초반 실수를 해도 수습이 가능한데 이 패턴은 초반 실수시 더 힘들다. 물론 패턴대로 진행되면 더 쉬운 패턴이다.)

 

5. 27스테이지

 기존 패턴보다 1~2마리의 적을 더 8000점화 한 영상

 

포인트는 처음 올라가서 녹색적을 4대 치고 점프해서 넘어간후 최대한 샷을 하다가 빨간색적이 처음 점프해서 올라올때 치고 있던 녹색적을 아래로 떨어뜨리고(영상처럼 바닥에 튕겨서 1칸 올라오는 경우가 있다. 패턴진행에는 크게 상관없음) 바로 반대편꼭대기로 가서 우측 녹색적을 눈덩이화 한후 4대를 치고 아래로 떨어뜨린다. 그다음 우측으로 내려오는 적을 모두 눈덩이화 하고 녹색적을 4대~5대정도 더 쳐준후 반대편에서 굴려오는 적을 차례대로 눈덩이화 해주면 된다.

 이 스테이지는 보너스아이템이 잘 나오는 스테이지인데 과거 패턴이나 이 패턴이나 나오는 확률은 비슷하므로 새로운 패턴을 권장함. 단 난이도가 있으므로 1.6만정도를 포기하자고 마음 먹은 경우 기존 패턴이 쉽다.

 

6. 28스테이지

 기존에 스모캐릭을 놓치고 넘어가는 것을 스모캐릭까지 처치하고 1만점을 더 획득하는 패턴이다.

 

굉장히 정확한 타이밍을 요구하는 데다 4가지 정도의 랜덤성이 있어서 모두 숙달하지 않으면 비추천

 포인트는 초반에 중앙에서 눈덩이화 한 파란색 적을 중앙에서 살짝 좌측으로 밀기 위해 이동하는데 이때 3~4대정도 샷을 쏴주면서 이동하고 이후 밀어주는 것 이렇지 않으면 위로 점프해서 스모캐릭을 치러갈때 타이밍이 맞지 않다.(빨리 회오리화해서 공격하러 옴)

 두번째 포인트는 우측끝 중앙에서 좌측으로 눈덩이작업을 완료후 스모캐릭의 공격을 피해 우측끝으로 다시 이동하는데 이때 좌우를 합해 2마리의 노란색적이 내려오면 예전의 영상대로 진행하고 영상처럼 1마리만 내려오면 영상대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함. 왜냐하면 2마리의 적이 내려오는 경우 노란색적이 느리게 올라오기 때문에 스모캐릭에 접근하기도 전에 미스날 가능성이 크다.

 4가지 정도의 랜덤성

 1.꼭대기에 있던 노란색적이 1마리만 내려오는 경우 + 우측 꼭대기에있던 노란색적이 꼭대기에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경우(반대편끝으로 갔다가 중앙으로 이동하여 내려옴) + 이때 중앙에서 한칸 위로 다시 점프할때 2마리가 동시에 점프하는 경우(동시라고 하지만 약간 틀림 영상참조)

 2.꼭대기에 있떤 노란색적이 1마리만 내려오는 경우 + 우측 꼭대기에 있던 노란색적이 꼭대기에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경우(반대편끝으로 갔다가 중앙으로 이동하여 내려옴) + 이때 중앙에서 한칸 위로 다시 점프할때 1마리만 점프하고 나머지 적은 반대편 혹은 느리게 점프해 올리올 경우

 3.꼭대기에 있던 노란색적이 1마리만 내려오는 경우 + 우측 꼭대기에 있던 노란색적이 꼭대기에서 아래로 매달리면서 내려오는 경우

 4.노란색적이 2마리 내려오는 경우

 다른 랜덤성도 있지만 위의 경우가 패턴변화에 영향을 주므로 서술함.

영상은 1번째 경우로 1칸위로 올라올때 두마리를 모두 눈덩이화하고 올라가야 하며 나머지 경우는 처음 올리오는 녀석만 눈덩이화하고 올라가면 됨 4번째의 경우는 구버전패턴대로 진행(스모캐릭을 잡지 않음.)

 랜덤성에 다른 차이는 후반에 파란색적이 좌측 한 칸의 난간에서 회오리가 걸쳐져 바닥으로 바로 내려오느냐 아니면 한칸위 난간에서 있다가 오느냐가 달라지며 다른 경우는 바닥에서 회오리가 느리게 진행되면서 좌측 바닥으로 내려오는 캐릭터를 그대로 공격하는 경우가 나타남(다른 경우은 바닥에 내려올때 쯤에 풀리거나 거의 풀리는 시점) 모드 애드립이 필요한 패턴이므로 알아서 해결하길 바람(개별로 영상화는 것도 재현하기가 어려우므로 패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