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스노우브로스 스코어어택 공략 30스테이지 보스전

by 월반장 2011. 6. 16.
2011/06/15 -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 - [게임공략/스노우브로스(snowbros)]스노우브로스 스코어어택 공략 1~9

기본 스코어시스템은 위의 링크 참조



30보스전은 일반적인 8000점불리기가 아니다 좀 특이한 구간이다.

영상처럼 최상단에서 굴린 공이 최하단의 적을 죽일경우 8000점과 함께 2000점짜리 아이템을 준다.(혹은 능력아이템)

이것을 반복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먼저 우측의 보스를 첫타이밍에 잡아주어야 한다. 

일단 불리기에 가상 이상적인 적패턴은 하늘에서 지상으로 내려올때 좌우의 난간 끝에서 안쪽으로 보스가 몸통이 완전히 들어간 상태에서 좀더 들어간 상태이다.(영상참고) 이상태 이후 하늘로 올라갈서 새끼를 치고 그 다음패턴에서 반대편에서 하늘로 올라가서 새끼를 칠때 모두 최하층으로 내려오게 된다. 


주의할점은 30보스전은 처음 보스들의 움직임 패턴이 3가지로 29스테이지에서 영상대로 했을 경우 높은 확률로 가장 스코어링이 좋은 패턴을 보인다. 나머지 패턴이 나올경우 어떻게든 위의 이상적인 적패턴을 만들어주어야 하는데 매우 어려우므로 10~15만점정도 불렸다면 만족하고 넘기는 것이 좋다.  (주인장은 다른 패턴이 나올경우 스코어링을 포기하거나 리셋해버린다.)

또 한가지 눈덩이를 굴릴때 이 눈덩이가 내려오는 보스를 맞추는 불상사는 없어야 한다. 이경우 패턴이 꼬여버려 스코어링이 힘들어진다.

댓글